Thursday 22 February 2018

Vw 스톡 옵션


Volkswagen AG (독일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ADR (후원) 옵션이 가장 능동적입니다.


기호 목록보기.


주식 정보.


회사 뉴스.


재고 분석.


기초.


기호 목록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식 기호를 모르십니까? Symbol Lookup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내 기호의 정렬 순서를 알파벳순으로 정렬하십시오.


기호 조회.


투자가 쉬워졌습니다. & # 8230;


지금 가입하여 NASDAQ 회원이되어 관심있는 주식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사건이 발생하면 즉각적인 통지를 받기 시작하십시오.


콜 및 풋 옵션은 체인 시트라는 테이블에 인용됩니다. 체인 시트에는 각 옵션 행사 가격 및 만료 월에 대한 가격, 수량 및 미결제가 표시됩니다.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폭스 바겐 주식은 방출 물의 후에 사기에 충분히 싸다?


VLKAY 주식은 확실히 싸다. 그러나 다른 걱정거리가있다.


Sizemore Capital의 Charles Sizemore 교장.


이것은 추한 것입니다. 폭스 바겐 (VLKAY)의 주식은 세계 최대의 자동차 회사가 디젤 엔진을 실제보다 더 친환경적으로 보이게하기 위해 미국 배기 가스 테스트에서 체계적으로 바람 피운 뉴스가 나왔다는 소식이 월요일 아침에 거의 20 % 하락했다.


클린 에어 법 (Clean Air Act)에 따르면 폭스 바겐은 영향을받는 자동차 1 대당 3 만 5 천 5 백만 달러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연방 검찰이 실제로 나사를 폭스 바겐에 넣고 싶다면 180 억 달러의 벌금이 부과 될 것이다. 관점에서 그것을두기 위해, 폭스 바겐 주식은 630 억의 유로 또는 약 710 억의 시가 총액을 가지고있다. 그래서 우리는 company '의 가치의 4 분의 1와 동등한 벌금에 대해 이야기하고있다.


미국은 경정을 할 수도 있고 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회사가 훨씬 낮은 벌금을 협상 할 가능성이 전적으로 있습니다. VLKAY가 결국 180 억 달러를 기꺼이 탕감 할지라도 회사를 파산시킬 가능성은 거의 없다.


그러나 이것은 여전히 ​​매우 중요한 일이며 불행히도 빙산의 일각에 불과할 것입니다. 이미 독일은 자체 조사를 시작해 폭스 바겐이 국내 시장에서 배출량 정권을 속이 느냐를 확인했다. 그리고 규제 기관이 휠에 잠 들어있는 것처럼 보이기를 바라지 않는다면, 당신은 많은 & ldquo; me too & rdquo;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VLKAY & rsquo의 전세계 시장 조사.


이 스캔들이 깨지기 전에도 폭스 바겐 주식은 쌌다. 주식은 단 7 배의 수익으로 거래되고 배당금은 3 %가되었습니다. 폭스 바겐의 주가는 지난주 52 주 최고치보다 31 % 가량 떨어졌다. 오늘의 유혈 사태 이후 주가는 6 배의 수익을 올리고 52 주 만에 비해 절반을 약간 넘는 수준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폭스 바겐 스톡은 까다로운 플레이를합니다.


그래서, 거리에서 달리고있는 속담의 피와 더불어, 폭스 바겐 주식은 구매일지도 모른다?


예, 아니오. 오늘의 가격에, 나는 폭스 바겐을 매우보기 흉하지 않은 거래라고 생각한다. 폭스 바겐 주식을 구입하고 5 년 동안 귀하의 계좌 내역서를 보지 않으면 2020 년 수익에 만족할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게다가, 폭스 바겐 & rsquo; s 배당 & mdash; 이제는 육즙이 많은 3.7 %를 생산합니다. 아마 안전 할거야. 배당 성향은 현재 매우 완만 한 21 %이며, 폭스 바겐에 대한 배당이 절실히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모두 똑같은, 나는 당신이 너무 일찍 구매하는 투자가의 충동에 저항하는 것이 좋습니다. VLKAY는 다른 대형 자동차 주식과 함께 5 월 이래로 바위처럼 떨어지고있다. 이것은 스캔들이 나기 전의 일이다.


폭스 바겐이 직면 한 문제는 분명한 벌금과 조사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주주들은 의심 할 여지없이 마틴 윈터 콘 (Martin Winterkorn) CEO가 자신의 시계에 일어날 수 있도록 한 플래터에 머리를 요구할 것입니다. 그는 대주주에 의한 동요로 올해 초 거의 직장을 잃었다. 그를 살아 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폭스 바겐에 대한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서는 경영진의 개편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움직임은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불확실성을 가져옵니다.


폭스 바겐에 대한 재고 축적 계획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이전에 American Realty Capital Properties였던 Vereit (VER)의 사례를 고려하십시오. 지난 가을 회계 스캔들에 뒤이어, 주식은 그 가치의 약 1/3을 잃었다. 수사와 헬리콥터가있었습니다. 감사 및 헬리콥터; 그리고 많은 손가락 가리키기.


경영진이 시동을 걸었고 회사의 이름을 새 이름으로 바꿨습니다. 모든 기록에 따르면, 슬레이트는 깨끗하게 닦여졌고 Vereit는 환상적인 가격으로 매력적인 주식 거래입니다.


스캔들이 나간 지 거의 1 년이 지난 지금도 VER은 여전히 ​​52 주 최저 수준에 근접합니다. 평판에는 재건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폭스 바겐 주식은 싸다? 예, 그렇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오늘 구매입니까? 나는 안된다고.


꼭 폭스 바겐 주식에 유의하십시오. 그러나 방아쇠를 당기고 사기 전에 적어도 두 달 전에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CFA의 Charles Lewis Sizemore는 투자 회사 인 Sizemore Capital Management의 최고 투자 책임자입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그는 오래 VER이었습니다. 현재 최고의 글로벌 통찰력, 트렌드, 최고의 주식 및 ETF를 다루는 무료 주간 전자 편지를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InvestorPlace의 기타 정보.


InvestorPlace Media, investorplace / 2015 / 09 / scandal-volkswagen-stock-cheap-buy-buy /에서 인쇄 된 기사.


& copy;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InvestorPlace의 기타 정보


InvestorPlace에 대한 추가 정보 :


FinancialContent Services, Inc. 에 의해 제공되는 금융 시장 데이터 판권 소유. 나스닥 지수는 적어도 15 분 지연됐으며 나머지는 20 분 이상 지연됐다.


저작권 및 사본;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판권 소유. 9201 Corporate Blvd, Rockville, MD 20850.


Aircooled 폭스 바겐 사람들을위한 폭스 바겐 부품 및 기술 도움말!


(모든 반품은 사전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봉사하는 가장 효율적이고 정확한 방법으로 크게 의존합니다. 어떤 이유로 든 전화를 할 수 없거나 상황 (또는 기술 관련 질문)이 복잡하면 전화로만 문의하십시오.


전화 지원은 약하다.


(CALL BACK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우리는 "정식"전화 시간을 제공하지 않고 대신 귀하의 상황 / 질문에 집중할 수 있고 바쁜 부분에서 대기중인 고객에게 발송되는 선적 물결에 정신이 들지 않을 때 모든 메시지를 반환합니다 우리 시대의.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요일에 여러 날에 전화를 되풀이합니다. 따라서 전화를 할 수 있도록 최소한 며칠 정도 기다려주십시오. 백 오더 또는 주문 진행 상태에 대해 전화를 걸면에 의한 답장을받을 수 있습니다.


379 West 6500 South.


Murray, Utah 84107 미국.


(모든 반품은 사전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우리는 aircooled 폭스 바겐 비틀, 폭스 바겐 버스, Karmann Ghia, 181 형, VW Type 3 Squareback / Fastback / Squareback 및 Type 4 VW 소유자의 폭스 바겐 부품 및 VW Tech 요구 사항을 처리합니다. VW 복원, VW 성능 및 주문형 Aircooled VW 프로젝트를위한 기술 팁, 프로젝트 조언 및 품질 부품.


VW 디스트리뷰터 옵션.


VW에 적합한 디스트리뷰터 선택.


Aircooled하게 된 VW 주인은 그들의 엔진을 위해 분배자를 선택할 때 여러 가지 옵션을 가지고있다. 표면을 들여다 보면 단순 해 보입니다 : 명백한 & # 8221; 선택은 Bosch 009, 맞습니까? 꼭 그런 것은 아닙니다. 조금만 조사하면 Bossch 009, 010 및 050 시리즈, Mallory, MSD 및 오래된 Magneto (SVDA 장치 포함)를 비롯하여 다양한 재고 단위 (SVDA 장치 포함)를 찾을 수 있습니다. . 그래서 어느 것이 가장 좋습니까?


각 단위는 우수합니다 & # 8211; 올바른 용도로. 이 기사에서는 사용 가능한 각 옵션에 대해 적절한시기와 적용을 명확히 설명합니다. 아래의 빠른 링크를 사용하여 전체를 똑바로 읽을 수도 있고 관심 분야로 직접 건너 뛸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앞으로 달려 가기 전에, 우리는 몇 가지 용어를 사용하려고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위해 그것을 정의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의미하는 바를 알고 있습니다!


원심 분리 전용 배급 자. 이 분배기는 진공 감지없이 RPM만을 기준으로 점화시기를 변경합니다.


SVSA = Single Vacuum, Single Advance Distributor. 이것은 진공 전용 유통 업체입니다. 원심력 추진 메커니즘이 없습니다.


SVDA = 단일 진공, 이중 사전 분배기. 이 분배기는 원심력과 진공 전진이 독립적으로 작동합니다.


DVDA = 이중 진공, 이중 사전 분배기. SVDA와 동일하지만 Vacuum RETARD 포트도 있습니다. 하나의 진공 포트는 전진 용이고 다른 하나는 유휴 지체 용입니다.


& # 8220; Old Faithful & # 8221; VW Stock Distributor (Vacuum Advance)


우리는 시작 인 분명한 곳에서 시작할 것입니다. 60 년대 후반까지, VW는 스모그가 아닌 배급업자였던 주식 분배기를 엔진에 공급했습니다 (배기 가스는 문제가되지 않았습니다). 이 진공 전진 전용 분배기는 일을 잘하며, 기화기의 진공 신호에 의존합니다 (만성적으로 힘이 부족한 일부 초기 유형 2는 제외하고 원심 분리 식 분배기를 사용했습니다). 스톡 유닛은 28 또는 30-1 및 30-2 시리즈 기화기가있는 재고 또는 가까운 엔진에 설치하면 매우 잘 작동합니다. 대부분의 불만 사항은 일종의 결함 (나쁜 점, 응축기, 마모 된 분배기) 또는 나쁜 분배기의 증상을 나타내는 문제와 관련이 있지만 실제 연료 시스템과 관련됩니다.


이 두 가지 수정 중 하나가 가장 일반적입니다.


기화기는 재고가 아닌 다른 것으로 변경되며, 진공 전 송기가 올바르게 작동하기 위해서는 거의 항상 진공 포트가 없습니다. 포트 없음 = 진공 없음.


또는 고성능 엔진은 장시간 캠축으로 인해 적절한 진공 신호를 갖지 못합니다.


캠 오버랩은 진공 감소를 야기 할 수 있으며, 탄화수소와 배전기의 진공 상승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보쉬 010 및 019 디스트리뷰터.


Bosch는 초기 핫로드 데드 용 010 디스트 리뷰 터 (Distributor)와 함께 구출에 나섰습니다. 이 Cast Iron Bodied Distributor는 진공 진격 시스템을 제거하고 엔진 RPM 만 사용하여 점화시기를 지정합니다. 시간의 고성능 엔진을 위해, 이 엔진은 일반적으로 유휴 또는 전체 스로틀에서 실행 되었기 때문에 이것은 완벽한 솔루션이었습니다! 그 당시에 사용 된 애프터 마켓 카뷰레션에는 진공 펌프가 필요없는 진공 포트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1971 년 (미국에서) VW 엔진은 스모그로 운송되었습니다. 진공 전진에 추가하여 진공 지연이있는 분배기. 이것은 또한 대부분의 VW 엔진이 듀얼 포트 헤드 및 흡기 매니 폴드 구성으로 업데이트 된 해로, 30 PICT 시리즈에서부터 진공 지연을위한 추가 포트가있는 34 PICT 시리즈로의 기화기가 변경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기화기는 1970 년대 초반에 증가한 새로운 배기관 기준에 부합해야했기 때문에 작동시 LEANER였습니다.


009 디스트리뷰터가 소개되어 매우 저렴한 대체품이었습니다. VW 엔진 용 유닛이었으며, 이전의 010 디스트리뷰터와 거의 동일합니다.


이 009 디스트리뷰터는 톤 단위로 판매되었습니다. 초기 VW 엔진 (71 세 이전)은 문제가 없었지만, 009/010 디스트리뷰터가 장착 된 스모그 엔진은 뚜렷하고 귀찮은 '평평한 부분'이었습니다. & nbsp; 평평한 장소 & # 8221; 유휴 상태 일 뿐이며, 거의 눈에 띄지 않는 상태에서부터 접근하는 차량에 이르기까지 광역 또는 후방 끝으로 확장 될 수 있습니다. (많은 009/34 장비를 갖춘 주인은 POWER에 대한이 망설임을 실수로 저 지르지 만 망설임을 느끼지는 못하지만 엔진이 걸리고 가속하기 시작하면 좌석 뒤쪽에서 걷어차는 것을 눈치 챘다! 8220, 더 많은 전력이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비틀 거림과 실제로 제대로 작동하기 때문에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Vacuum Advance Distributor는 스로틀이 작동 할 때 타이밍을 앞당기 기 때문에이 망설임을 갖지 않습니다. 분명히, 009/010은 rpm만을 기반으로하며이 진공 상승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009/010이 34 시리즈 carb의 희박 SMOG 운전과 결합 될 때, 플랫 스팟이 결과입니다. 가장 보편적 인 솔루션 인 & # 8221; 유휴 회로, 메인 제트 및 / 또는 가속기 펌프 회로와 같은 다양한 형태의 연료 공급을 촉진하는 기화기에 대한 모든 수정 사항입니다.


이 수정 프로그램의 오류는 & # 8221; 그들은 문제가 아니라 증상을 치료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문제는 유휴 상태가 아닌 추가 진보가 부족하고 경사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주식 분배기 / 34 탄수화물에는 주저함이 없었습니다!


SVDA 배포자로 들어갑니다. 009 진보 된 커브 (충분히 근접한)와 진공 전진 장치를 제공하도록 수정 된 Bosch의 제작 VW 배전기! 믿거 나 말거나, 진공 진보에 추가 이점이 있습니다 (적절한 진공 포트가있는 엔진의 경우 34 PICT 시리즈 기화기). 이는 009/010 배급 업체보다 4 mpg 개선 된 것입니다! 동일한 성능과 더불어 4 마일 개선 된 주행 거리 및 NO FLAT SPOT.


34-3 카뷰레터와 함께 사용할 때 SVDA 디스트리뷰터의 구동 능력을 경험해야합니다!


30 PICT 시리즈 기화기는 진공 신호가 정확하지 않아 SVDA 디스트리뷰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작은 통조림 SVDA에서 사전 처리를하지 않아도됩니다. (초기 배급업자는 진공 펌프가 다른).


기화기가 적절한 진공 포트가없는 것으로 변경되면 분명히 진공 신호가 손실되므로 원심 분리 장치가이 적용을위한 적절한 분배기가됩니다. 이제 북미 009, Kühltek 009, Bosch 010, Bosch 050, 원심 분리 된 Mallory, MSD, Pertronix Billet Distributor 및 Magneto와 같은 수많은 선택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어느 것을 사용할 것인가?


당신이 원하는 것은 폭발이 시작되는 지점에서 약 4도 지연되는 점화 타이밍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 설정은 화염면이 맨 위의 피스톤을 만나 실린더 압력을 최대화하고 피스톤을 아래로 밀 때까지의 시간 (크랭크 각도)을 최대로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너무 늦게 발화하면 크랭크가 약간 돌아갈 때까지 압력이 상승하지 않고 소중한 크랭크 각도 (HORSEPOWER)를 잃게됩니다. 충전물이 너무 일찍 점화되면 화염면이 피스톤에 부딪히며 엔진을 매우 빨리 파괴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모든 RPM 포인트에서 타이밍 포인트를 찾는 것입니다. 이 포인트는 풀 스로틀에서의 폭발로 인해 약 4도 정도 지연됩니다. 이는 이상적인 & # 8221; 우리 불꽃이 발생할 시간. 분명히, 가솔린이 나쁜 경우, 주 제트가 막히거나, 진공 누출, 비정상적으로 뜨거운 엔진 등의 경우 CYA의 모든 지점에서 3-4 도의 안전 영역을 남겨 두어야합니다. 폭발과 3-4도 사이의 전력 차이 이 시점에서 지연된 타이밍은 무시할 수 있으므로 타이밍의 까다로운 부분을 타는 것은 위험 할 가치가 없습니다!. 디토네이션은 귀사의 값 비싼 기계적 경이를 짧은 시간 안에 폐물로 바꾸기 위해 들릴 필요가 없습니다.


사전 곡선 찾기.


이상적으로는 배포자로부터 모든 진행을 제거하고 잠긴 타이밍을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엔진을 dyno에 놓고 유휴 RPM에서 빨간색 스로틀까지 전체 스로틀 (폭발에서 4 도가되는 지점을 찾음)에서 RPM 밴드를 가로 지르는 타이밍으로 재생 한 다음 차트로 표시합니다. 그런 다음 분배기에서 잠긴 타이밍을 제거하고, 유휴 상태에서 가장 좋았던 것과 일치하도록 초기 타이밍을 설정하십시오. 그런 다음 대리점의 무게와 스프링을 변경하여 dyno에서 가장 잘 찾은 것과 일치하는 배급 업체 곡선을 찾습니다.


인내심을 가지고이 커스텀 커브를 설정할 시간이 있고 엔진이 많이 바뀌면 인내심을 얻게 될 것입니다! Mallory / MSD 대리점을 이용하십시오. 그들은 매우 조절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엔진이 허용하는 최대 진출 점 (30-40도 BTDC)을 3000 RPM 이상으로 찾으십시오. 이제 유휴 상태에서 가장 잘 반응하는 곳을 찾으십시오. BTDC는 15-24도입니다. 엔진이 뜨거울 때 이러한 많은 발전으로 인해 어려움이 시작될 수 있으므로이 부분을 확인하십시오! 상사 점 전에 점화가 발생하면 & nbsp; 음의 토크 & # 8221; 갑자기 엔진을 크 랭킹에서 떼어내는 것. 이를 피하거나 크 랭킹 중에 활성화되는 지체를 사용하십시오.


자, 당신은 당신의 사전 커브에서 두 가지 중요한 점을 안다. 얼마나 빨리 진입하고자 하는지를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저는 보수적 인 자세를 취하고 천천히 진보를 걷어 내고 엔진이 어떻게 반응하는지보아야합니다. 폭발을 감지 할 때까지 (분배기 분해가 필요함) 신속하게 조정할 수 있도록 조정하십시오. 이전 설정으로 되돌려 놓으십시오. 그러면 원심력 진행으로 완료됩니다. 이제 10 단계의 진공 진행 다이얼을 돌리고 사전 조절을하여 탄수화물이 실제로 활성화되어 완료되었습니다. PHEW!


솔직히, 이 방법을 사용하여 진행 곡선을 찾는 것은 우리 대부분에게는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009/010은 스톡로드 비율 엔진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 엔진은이 모든 고객 점화 곡선 작업을 원하지 않습니다. 먼저 050의 팬이 아니라고 말하자. 050은 다른 진행 곡선을 가지며 짧은로드 엔진 (유형 4와 같은) 또는 크랭크가 더 큰 엔진에 더 적합합니다 짧은로드 (포르쉐 길이로드가있는 78 스트로크). 보쉬 050은 오랫동안 만들어지지 않았으며 부품을 조율하는 것이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원심 분리기 만의 Mallory Unilite가 가장 좋은 대체품입니다. Bosch 050 대리점 용.


제품을 구입 한 대리점 (009/010/050)을 사용하는 경우 가능한 한 고급으로 타이밍을 설정해야합니다. 그러면 전체 스로틀에서 터트닝하지 않습니다 (원심력 문제가있는 곳) 전용 유통 업체). 이것에 대한 문제는, MAX TIMING을 기준으로 전체 커브를 한 곳에 설정한다는 것입니다. 이것 자체가 중요합니다. 많은 (모든) 다른 rpm 포인트에서 너무 지체가 있더라도 더 이상 진행할 수없는 rpm 범위의 지점을 찾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맞춤형 유통 업체 사전 곡선을 설정하는 것이 이상적인 해결책이지만 모든 사람들이 시간을 설정할 수는 없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설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분명히 프로그래밍 할 수있는 Haltech와 같은 완전히 조절 가능한 설정은 몇 개의 키를 살짝 누르기 만하면되기 때문에 dyno에서 매우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변경해야 할 때마다 배포자의 스프링 및 가중치를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기화기에 적절한 진공 포트를 가지고 있다면 구식의 방법을 좋아한다면 원심 분리기 만 Mallory Unilite를 구입하거나 Mallory Unilite with Vacuum Advance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고려해야 할 중요한 점화 주제를 다루고 싶습니다. 점화는 1 차 및 2 차 부품으로 구분됩니다. 1 차 점화는 저전압 측이다. 점, 응축기 등. 2 차 점화는 고전압 측이다. 점화 코일, 분배기 캡, 점화 로터, 점화 플러그 전선 (점화 전선 또는 점화 리드) 및 점화 플러그. 점화의 1 차 측은 점화의 원인이되고, 2 번째 측은 점화 자체에 책임있다.


제 생각에는 점화 점 (Ignition Points)은 더 이상 쓸모가 없습니다. 주변을 어지럽히고 싶지 않다면 일종의 자기 트리거 장치 (Compufire, Pertronix, Compu-Tronix 등)로 교체하십시오. Aircooled는 현재 Pertronix를 선호합니다. 이것은 점화를 유발 한 정상 작동 점과 비교하여 스파크 품질을 향상시키지 않습니다 (일부 요구와 같음). 그러나 기존 포인트 / 콘덴서 점화와 같이 열화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매우 신뢰할 만하 며 모든 RPM에서 안정적 일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마그네틱 픽업은 항상 최적의 트리거링을 보장합니다. 마그네틱 유닛에 문제가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마그네틱 픽업 포인트 교체 유닛을 구입하고 글로브 박스에 점화 점과 콘덴서를 던지십시오. Pertronix Flamethrower Billet 디스트리뷰터는 마그네틱 픽업을 디스트리뷰터의 일부로 제공하므로 해당 모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엔진 작동의 큰 향상을 얻을 수있는 또 다른 장소입니다. 솔직히, Bosch Blue Coil의 재고는 약 2500 RPM에 적당하며 스파크 품질은이 시점부터 저하됩니다. 문제는 코일의 1 차 전압 (12-14V)입니다. 엔진 RPM이 증가함에 따라 스파크 플러그에 필요한 고전압 스파크를 발생시키는 필요한 자기장을 코일에서 1 차 전압이 발생시키는 시간이 줄어 듭니다. 두 가지 해결책이 있습니다 : 1) 코일 전류를 증가시킵니다. 이 문제는 코일의 전류가 포인트를 통과하기 때문에 점 (장착 된 경우)을 빨리 태울 것입니다. 2) 코일의 1 차 전압을 높입니다. 이것은 Jacob, Universal, MSD 및 기타 회사에서 사용하기로 결정한 솔루션입니다. 이 솔루션에는 비용 외에도 단점이 없습니다. Mallory CDI 시스템은 Aircooled에서 운송합니다.


CDI (Capacitive Discharge Ignition)로 2 차 점화가 개선되면 스파크 플러그 간격이 0.040-0.045로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더 큰 플러그 갭과 더 좋은 스파크가 화염면이 피스톤에 도달하는 시간 (폭발)을 가속화 할 수 있기 때문에 타이밍을 재설정해야 할 수도 있음을 알아 두십시오. 10-15 %의 주행 거리 증가와 함께 모든 기온에서 순조로운 운행을 시작하고 (이전과 달리) 즉시 출발 할 수 있습니다. 연료 절감으로 CDI 비용을 신속하게 지불 할 수 있습니다! CDI (Capacitive Discharge Ignition)를 사용할 때 점화 플러그 간격을 주식과 동일하게 유지합니다. 이 점화 요소는 2 차 점화 구성 요소를 훨씬 덜 강조하며 CDI (Capacitive Discharge Ignition) 실행의 이점을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점화 플러그의 경우 Aircooled VW 엔진에서 우리는 고품질 NGK 점화 플러그를 매우 선호합니다.


CDI (Capacitive Discharge Ignition)의 복잡성을 원하지 않는다면 단순히 엔진에 고출력 점화 코일을 넣을 수 있습니다. 단지 3 Ohm 임피던스 버전을 사용해야합니다. 점화 점 또는 포인트 교체 장치를 태우지 마십시오!


고출력 엔진.


주의해야 할 또 다른 문제는 높은 출력 점화가 Bosch 장치의 작은 직경의 분배기 캡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MSD, Pertronix Billet Distributors 및 Mallory Distributors는 큰 뚜껑을 가지고 있으며, 스파크가 의도하지 않은 접점으로 점프 할 가능성을 최소화하기위한 것입니다! 또 다른 문제는 보쉬 로터에 고출력 점화와 함께 사용하는 경우 단시간 내에 소손되는 저항이 Bosch 로터에 있음을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찾아 내고 그 자리에 단단한 놋쇠 조각을 납땜 할 수 있습니다 (팁과 뚜껑 접촉 영역 사이에 있음). Mallory 디스트리뷰터는 단단한 로터를 가지고 있으므로이 문제로부터 안전합니다!


점화 시스템의 마지막 옵션은 Magneto입니다. Magneto는 기본적으로 Generator, Ignition Coil 및 Distributor를 하나의 단위로합니다. 조심해, 그들은 무겁다! 이들은 훌륭한 제품이지만 아주 제한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필자가 생각하기에, Magneto는 배터리가 없거나자가 점화 시스템 (항공기)이 있어야하는 애플리케이션에만 사용해야합니다. 컴퓨터 점화 시스템은 Magneto보다 더 좋은 스파크를 가지고 있으며 Magnetos는 매우 무겁습니다. 스파크를 생성하기 위해 엔진에서 전원을 끌어옵니다. 배터리 및 컴퓨터 점화 장치가있는 경우, 배터리 전압이 낮은 수준으로 떨어지더라도 컴퓨터는 자동으로 배터리 전압을 엔진이 필요로하는 모든 단계로 증가시킵니다. Magneto와 배터리 / 발전기 / 발전기가 중복되는 것은 제 의견입니다. 그러나 차량에 배터리가없고 외부에서 시동을 걸면 Magneto가 확실한 선택입니다!


배포자 응용 프로그램 요약 (모든 내용이 요약되어있는이 기사입니다.)


주식 배급 자 & # 8211; 주식 엔진.


Aircooled SVDA, Pertronix 12V SVDA, Pertronix 6V SVDA 또는 수입 SVDA 배급 자 & # 8211; 34 개의 PICT 또는 Weber IDF, ICT 및 Dellorto FRD 및 DRLA (포 트 진공 포트가있는 경우).


북미 009, Kühltek 009, Bosch 010 및 Bosch 019 & # 8211; 점화 미세 조정이 요구되지 않는 수정 된 엔진의 경우.


050 & # 8211; 상대적으로 짧은 커넥팅로드를 가진 엔진의 경우. 우리는 개인적으로 Bosch 050 배급자를 좋아하지 않으며 대신 Mallory Unilite w / o Vacuum을 사용합니다.


원심 분리기 Mallory Unilite 또는 Mallory Unilite with Vacuum Advance & # 8211; 주인 / 건축업자가 점화 곡선을 사용자 정의하고자하는 수정 된 엔진의 경우 완전 조정 가능한 진공 추진 장치는 고속도로에서 가스 주행 거리를 4-5 mpg 늘려 일부 스로틀 출력을 증가시킵니다. Stock Bosch Blue Coil 또는 애프터 마켓 CDI (Mallory, Jacob, MSD 등)와 함께 작동한다는 사실은 케이크 위에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은 Mallory Unilite With Vacuum Advance를 VW 산업의 최고 유통 업체로 만듭니다!


Pertronix Billet Distributor & # 8211; 커스텀 점화 곡선, 마그네틱 픽업 및 MSD 점화 장치 (5, 6AL, 7AL2 / 3 등)에 쉽게 연결할 수있는 개조 된 엔진의 경우.


Haltech / Electromotive & # 8211; 점화 타이밍을 무한대로 조정할 수있는 하이테크 중독자에게.


Magneto & # 8211; 배터리 또는 전기 공급원이없는 엔진 (발전기 / 발전기).


따라서 & # 8211; 그것 & # 8217 그것! 이 기사가 도움이되었으며, 물론 주문을 결정할 때 Aircooled를 고려해주십시오!


1999 년 4 월 3 일자로 작성된 기사.


기사 2012 년 4 월 12 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사용 된 모든 제품명은 해당 회사의 상표이며 허가를 받아 사용됩니다.


폭스 바겐 AG (VLKAY)


(OTC의 지연된 데이터)


업데이트 됨 2010 년 12 월 14 일, 04:00 PM ET.


가치 | D 성장 | F 모멘텀 | C VGM.


Style Scores는 Zacks Rank와 함께 사용할 보완적인 지표 세트입니다. 그것은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 거래 스타일에 가장 잘 맞는 주식에 더 집중할 수있게 해줍니다.


점수는 Value, Growth 및 Momentum의 거래 스타일을 기반으로합니다. 또한 개별 스타일 점수의 가중치 평균을 하나의 점수로 결합하는 VGM 점수 ( 'V'는 가치, 'G'는 성장, M은 모멘텀)가 있습니다.


각 점수 내에서 주식은 A, B, C, D 및 F의 5 개 그룹으로 등급이 매겨집니다. 수업 일에서 기억할 수 있듯이 A는 B보다 낫습니다. B는 C보다 낫다. C가 D보다 낫다. D는 F보다 낫다.


투자자로서 성공 확률이 가장 높은 주식을 사고 싶습니다. 이는 Zacks Rank # 1 또는 # 2 Strong Buy 또는 Buy로 주식을 구매하고자 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A 또는 B의 점수가 개인 거래 스타일에 포함됩니다.


Zacks Style Scores Education - Zacks Style Score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것은 향후 1 ~ 3 개월 동안 주식에 대한 적시 지표로 사용되는 단기 등급 시스템입니다. 얼마나 좋은가? 아래 순위 및 관련 성과를 참조하십시오.


Zacks Rank Home - Zacks 리소스를 한 곳에서 순위 지정합니다.


Zacks Premium - Zacks Rank에 완전히 액세스하는 유일한 방법.


Zacks Equity Research 보고서 또는 간단히 ZER은 자체적으로 독자적으로 제작 된 연구 보고서입니다.


항상 인기있는 한 페이지 스냅 샷 보고서는 거의 모든 단일 Zacks Rank에 대해 생성됩니다. 여기에는 회사의 주요 통계 및 현명한 의사 결정 정보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Zacks Rank, Zacks Industry Rank, Style Scores, Price, Consensus & Surprise 차트, 그래픽 견적 분석 및 주식이 동료와 어떻게 쌓여 있는지를 포함합니다.


자세한 여러 페이지 분석 보고서는 회사의 중요한 통계에 대해보다 자세히 설명합니다. Snapshot의 모든 독점 분석 외에도 보고서에는 Zacks 순위의 4 가지 구성 요소 (계약, 규모, 상향 및 놀라움)가 시각적으로 표시됩니다. 수입 및 판매 차트를 완비 한 회사 비즈니스 동인에 대한 포괄적 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마지막 수익 보고서 요약; 주식을 사거나 팔는 이유에 대한 글 머리 기호 목록. 또한, S & P 500과 비교하여 귀하의 주식이 어떻게 확장 된 산업과 비교되는지를 알 수있는 업계 비교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ZER Analyst 및 Snapshot 보고서 에서처럼 주식을 조사하는 것이 그렇게 쉽고 통찰력있는 적이 없었습니다.


Zacks Industry Rank는 평균 Zacks Rank를 기준으로 265 개의 X (Expanded) 산업 각각에 등급을 지정합니다.


Zacks Rank # 1 및 # 2의 비율이 더 큰 산업은 Zacks Rank # 4 및 # 5의 비율이 더 큰 Zacks Rank보다 우수한 평균 Zacks Rank를 가질 것이다.


최고의 평균 Zacks Rank를 가진 업계는 Zacks Ranked Industries의 상위 1 %에 포함될 최고의 업계 (265 개 중 1 개)로 간주됩니다. 최악의 평균 Zacks Rank (265 개 중 265 개)가있는 업계는 1 % 아래에 위치 할 것입니다.


Zacks Rank Education - Zacks Rank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Industry Rank Education - Zacks Industry Rank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견적 개요.


재고 활동.


주요 수입 데이터.


Zacks Earnings ESP (Expected Surprise Prediction)는 긍정적 인 수익 추정 수정 활동을 최근에 본 회사를 찾습니다. 아이디어는 일반적으로 말하면, 보다 최근의 정보가보다 정확하고 미래의 더 나은 예측 인자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투자자에게 실적 시즌에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긍정적 인 놀라움을 찾는 데 매우 유용함이 입증되었습니다. 사실 Zacks Rank 3 이상과 긍정적 인 Earnings ESP를 결합했을 때 주식은 70 %의 긍정적 인 놀라움을 낳았으며 10 년의 역학 조사에 따르면 평균 28.3 %의 연간 수익률을 보였습니다.


VLKAY에 대한 연구 보고서.


VLKAY에 대한 뉴스.


Zacks News for VLKAY VLKAY에 대한 다른 뉴스.


폭스 바겐, 높은 배출로 인한 T6 멀티 밴 배달 중단.


폭스 바겐, 전기 버스를 통한 승용차 운행 서비스 시작


VLACK : Zacks 전문가들은 지금 무엇을 말하고 있습니까?


Zacks 개인 포트폴리오 서비스.


전동 트럭은 자동 공간에서 다음으로 큰 일이 될 것입니다 (개정)


전동식 트럭은 자동 공간에서 다음으로 큰 일이 될 것입니다.


Auto Stock Roundup : Toyota는 안전 기능, Thor & amp; Copart Q1의 이익 박동.


왜 Volkswagen의 미국 판매가 11 월에 감소했는지.


11 월 미국 판매 이후의 외국 자동차 제조업 자에 대한 분석가 등급.


독일의 폭스 바겐 (VW)은 브라질의 독재 정국에서 역할에 관한 연구를하고 있습니다.


Stifel은 Navistar를 장기적으로 Turnaround Story로 업그레이드합니다.


폭스 바겐 브랜드는 큰 달을 보낸다.


VLKAY에 대한 프리미엄 리서치.


가치 | D 성장 | F 모멘텀 | C VGM.


이것은 향후 1 ~ 3 개월 동안 주식에 대한 적시 지표로 사용되는 단기 등급 시스템입니다. 얼마나 좋은가? 아래 순위 및 관련 성과를 참조하십시오.


Zacks Rank Education - Zacks Rank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Rank Home - 모든 Zacks 리소스를 한 곳에서 순위 지정합니다.


Zacks Premium - Zacks Rank에 접근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


Style Scores는 Zacks Rank와 함께 사용할 보완적인 지표 세트입니다. 그것은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 거래 스타일에 가장 잘 맞는 주식에 더 집중할 수있게 해줍니다.


점수는 Value, Growth 및 Momentum의 거래 스타일을 기반으로합니다. 또한 개별 스타일 점수의 가중치 평균을 하나의 점수로 결합하는 VGM 점수 ( 'V'는 가치, 'G'는 성장, M은 모멘텀)가 있습니다.


각 점수 내에서 주식은 A, B, C, D 및 F의 5 개 그룹으로 등급이 매겨집니다. 수업 일에서 기억할 수 있듯이 A는 B보다 낫습니다. B는 C보다 낫다. C가 D보다 낫다. D는 F보다 낫다.


투자자로서 성공 확률이 가장 높은 주식을 사고 싶습니다. 이는 Zacks Rank # 1 또는 # 2 Strong Buy 또는 Buy로 주식을 구매하고자 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A 또는 B의 점수가 개인 거래 스타일에 포함됩니다.


Zacks Style Scores Education - Zacks Style Score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Industry Rank는 평균 Zacks Rank를 기준으로 265 개의 X (Expanded) 산업 각각에 등급을 지정합니다.


Zacks Rank # 1 및 # 2의 비율이 더 큰 산업은 Zacks Rank # 4 및 # 5의 비율이 더 큰 Zacks Rank보다 우수한 평균 Zacks Rank를 가질 것이다.


최고의 평균 Zacks Rank를 가진 업계는 Zacks Ranked Industries의 상위 1 %에 포함될 최고의 업계 (265 개 중 1 개)로 간주됩니다. 최악의 평균 Zacks Rank (265 개 중 265 개)가있는 업계는 1 % 아래에 위치 할 것입니다.


Zacks Rank Education - Zacks Rank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Industry Rank Education - Zacks Industry Rank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Sector Rank는 평균 Zacks Rank를 기준으로 16 개의 섹터 각각에 등급을 지정합니다.


Zacks Rank # 1 및 # 2의 비율이 큰 섹터는 Zacks Rank # 4 및 # 5의 비율이 더 큰 Zacks Rank보다 평균이 더 좋다.


Zacks 부문 순위 교육 - Zacks 부문 순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최고 평균 Zacks Rank가있는 섹터는 섹터 순위가 가장 높은 Zacks의 1 %에 포함될 최고 섹터 (16 개 중 1 개)로 간주됩니다. 최악의 평균 Zacks Rank (16 중에서 16)가있는 섹터는 바닥에 1 %를 차지합니다.


Zacks Rank Education - Zacks Rank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부문 순위 교육 - Zacks 부문 순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Equity Research 보고서 또는 간단히 ZER은 자체적으로 독자적으로 제작 된 연구 보고서입니다.


항상 인기있는 한 페이지 스냅 샷 보고서는 거의 모든 단일 Zacks Rank에 대해 생성됩니다. 여기에는 회사의 주요 통계 및 현명한 의사 결정 정보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Zacks Rank, Zacks Industry Rank, Style Scores, Price, Consensus & Surprise 차트, 그래픽 견적 분석 및 주식이 동료와 어떻게 쌓여 있는지를 포함합니다.


자세한 여러 페이지 분석 보고서는 회사의 중요한 통계에 대해보다 자세히 설명합니다. Snapshot의 모든 독점 분석 외에도 보고서에는 Zacks 순위의 4 가지 구성 요소 (계약, 규모, 상향 및 놀라움)가 시각적으로 표시됩니다. 수입 및 판매 차트를 완비 한 회사 비즈니스 동인에 대한 포괄적 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마지막 수익 보고서 요약; 주식을 사거나 팔는 이유에 대한 글 머리 기호 목록. 또한, S & P 500과 비교하여 귀하의 주식이 어떻게 확장 된 산업과 비교되는지를 알 수있는 업계 비교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ZER Analyst 및 Snapshot 보고서 에서처럼 주식을 조사하는 것이 그렇게 쉽고 통찰력있는 적이 없었습니다.


Zacks Earnings ESP (Expected Surprise Prediction)는 긍정적 인 수익 추정 수정 활동을 최근에 본 회사를 찾습니다. 아이디어는 일반적으로 말하면, 보다 최근의 정보가보다 정확하고 미래의 더 나은 예측 인자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투자자에게 실적 시즌에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긍정적 인 놀라움을 찾는 데 매우 유용함이 입증되었습니다. 사실 Zacks Rank 3 이상과 긍정적 인 Earnings ESP를 결합했을 때 주식은 70 %의 긍정적 인 놀라움을 낳았으며 10 년의 역학 조사에 따르면 평균 28.3 %의 연간 수익률을 보였습니다.


이것은 향후 1 ~ 3 개월 동안 주식에 대한 적시 지표로 사용되는 단기 등급 시스템입니다. 얼마나 좋은가? 아래 순위 및 관련 성과를 참조하십시오.


Zacks Rank Education - Zacks Rank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Rank Home - 모든 Zacks 리소스를 한 곳에서 순위 지정합니다.


Zacks Premium - Zacks Rank에 완전히 액세스하는 유일한 방법.


Zacks Industry Rank는 평균 Zacks Rank를 기준으로 265 개의 X (Expanded) 산업 각각에 등급을 지정합니다.


Zacks Rank # 1 및 # 2의 비율이 더 큰 산업은 Zacks Rank # 4 및 # 5의 비율이 더 큰 Zacks Rank보다 우수한 평균 Zacks Rank를 가질 것이다.


최고의 평균 Zacks Rank를 가진 업계는 Zacks Ranked Industries의 상위 1 %에 포함될 최고의 업계 (265 개 중 1 개)로 간주됩니다. 최악의 평균 Zacks Rank (265 개 중 265 개)가있는 업계는 1 % 아래에 위치 할 것입니다.


Zacks Rank Education - Zacks Rank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Industry Rank Education - Zacks Industry Rank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Sector Rank는 평균 Zacks Rank를 기준으로 16 개의 섹터 각각에 등급을 지정합니다.


Zacks Rank # 1 및 # 2의 비율이 큰 섹터는 Zacks Rank # 4 및 # 5의 비율이 더 큰 Zacks Rank보다 평균이 더 좋다.


Zacks 부문 순위 교육 - Zacks 부문 순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최고 평균 Zacks Rank가있는 섹터는 섹터 순위가 가장 높은 Zacks의 1 %에 포함될 최고 섹터 (16 개 중 1 개)로 간주됩니다. 최악의 평균 Zacks Rank (16 중에서 16)가있는 섹터는 바닥에 1 %를 차지합니다.


Zacks Rank Education - Zacks Rank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부문 순위 교육 - Zacks 부문 순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Style Scores는 Zacks Rank와 함께 사용할 보완적인 지표 세트입니다. 그것은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 거래 스타일에 가장 잘 맞는 주식에 더 집중할 수있게 해줍니다.


세 가지 점수는 Growth, Value 및 Momentum의 거래 스타일을 기반으로합니다.


각 점수 내에서 주식은 A, B, C, D 및 F의 5 개 그룹으로 등급이 매겨집니다. 수업 일에서 기억할 수 있듯이 A는 B보다 낫습니다. B는 C보다 낫다. C가 D보다 낫다. D는 F보다 낫다.


투자자로서 성공 확률이 가장 높은 주식을 사고 싶습니다. 즉, Zacks Rank # 1 또는 # 2의 Strong Buy 또는 Buy로 주식을 구매하기를 원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A 또는 B의 점수를가집니다.


Zacks Style Scores Education - Zacks Style Score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Style Scores는 Zacks Rank와 함께 사용할 보완적인 지표 세트입니다. 그것은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 거래 스타일에 가장 잘 맞는 주식에 더 집중할 수있게 해줍니다.


점수는 Value, Growth 및 Momentum의 거래 스타일을 기반으로합니다. 또한 개별 스타일 점수의 가중치 평균을 하나의 점수로 결합하는 VGM 점수 ( 'V'는 가치, 'G'는 성장, M은 모멘텀)가 있습니다.


각 점수 내에서 주식은 A, B, C, D 및 F의 5 개 그룹으로 등급이 매겨집니다. 수업 일에서 기억할 수 있듯이 A는 B보다 낫습니다. B는 C보다 낫다. C가 D보다 낫다. D는 F보다 낫다.


투자자로서 성공 확률이 가장 높은 주식을 사고 싶습니다. 이는 Zacks Rank # 1 또는 # 2 Strong Buy 또는 Buy로 주식을 구매하고자 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A 또는 B의 점수가 개인 거래 스타일에 포함됩니다.


Zacks Style Scores Education - Zacks Style Score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Equity Research 보고서 또는 간단히 ZER은 자체적으로 독자적으로 제작 된 연구 보고서입니다.


항상 인기있는 한 페이지 스냅 샷 보고서는 거의 모든 단일 Zacks Rank에 대해 생성됩니다. 여기에는 회사의 주요 통계 및 현명한 의사 결정 정보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Zacks Rank, Zacks Industry Rank, Style Scores, Price, Consensus & Surprise 차트, 그래픽 견적 분석 및 주식이 동료와 어떻게 쌓여 있는지를 포함합니다.


자세한 여러 페이지 분석 보고서는 회사의 중요한 통계에 대해보다 자세히 설명합니다. Snapshot의 모든 독점 분석 외에도 보고서에는 Zacks 순위의 4 가지 구성 요소 (계약, 규모, 상향 및 놀라움)가 시각적으로 표시됩니다. 수입 및 판매 차트를 완비 한 회사 비즈니스 동인에 대한 포괄적 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마지막 수익 보고서 요약; 주식을 사거나 팔는 이유에 대한 글 머리 기호 목록. 또한, S & P 500과 비교하여 귀하의 주식이 어떻게 확장 된 산업과 비교되는지를 알 수있는 업계 비교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ZER Analyst 및 Snapshot 보고서 에서처럼 주식을 조사하는 것이 그렇게 쉽고 통찰력있는 적이 없었습니다.


(= 지난 30 일 동안의 변경)


프리미엄 리서치 : 산업 분석.


가격과 EPS 서프라이즈 차트.


10 억 달러의 비밀.


Zacks 계급은 10 억 달러의 비밀이라고 불렸다. 전체 시리즈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회사 개요.


폭스 바겐 ADR은 유럽 최대의 자동차 제조업체입니다. 그들의 활동은 자동차 시장에 초점을 맞추고 전체 자동차 가치 사슬을 따라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9 개의 독립 브랜드를 통해 매우 효율적인 3 리터 자동차에서부터 Bentley의 훌륭한 스포츠 전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모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각 브랜드는 뚜렷한 개성을 지니고 있지만, 폭스 바겐 그룹 (Volkswagen Group)의 멤버쉽을 통해 글로벌 제조 기반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빠른 링크.


내 계정.


고객 지원.


Zacks 리서치가에보고되었습니다 :


Yahoo MSN Marketwatch 나스닥 포브스 투자자 모닝 스타.


저작권 2017 Zacks 투자 조사.


우리가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는 독립적 인 연구에 대한 강한 의지와 수익성있는 발견을 투자자와 공유하는 것입니다. 투자자에게 거래 우위를 제공하기위한이 헌신은 검증 된 Zacks Rank 주식 등급 시스템을 창안했습니다. 1988 년 이래 S & P 500을 두 배 이상 늘려 연간 평균 25 %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이 수익은 1988-2016 년의 기간을 포함하며 독립 회계 법인 인 Baker Tilly Virchow Krause (LLP)에 의해 조사되고 증언되었습니다. Zacks Rank 주식 등급 시스템 수익률은 매월 초와 월말 기준으로 매월 계산됩니다. Zacks는 주가에 해당 특정 월 동안받은 배당금을 더한 순위에 순위를 매 깁니다. 모든 Zacks Rank 주식의 단순한 가중 평균 수익률이 계산되어 월간 수익을 결정합니다. 그런 다음 월별 수익은 매년 반환됩니다. Zacks의 주식 포트폴리오에 포함 된 Zacks Rank 만 매월 초에 수익 계산에 포함됩니다. Zack Ranks 주식은 한 달 내내 변할 수 있으며, 종종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특정 Zacks는 월말 가격을 사용할 수 없거나 가격 정보가 수집되지 않았거나 다른 이유로 인해 반품 계산에서 제외 된 주식을 평가합니다.


위에 표시된 성능 번호에 대한 정보는 성능을 방문하십시오.


zacksdata를 방문하여 모바일 앱 또는 웹 사이트의 데이터 및 콘텐츠를 얻으십시오.


BATS의 실시간 가격. Sungard의 인용문이 지연되었습니다.


NYSE 및 AMEX 데이터는 최소 20 분 지연됩니다. NASDAQ 데이터는 최소 15 분 지연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